#사고대차 #수입차렌트

#사고보험수리 #사고보험렌트

#자차수리 #보험수리렌트

#수입차동급이상렌트

 

이젠 한곳에서 한꺼번에 이용해보세요!

 

안녕하세요~ 오늘날씨가 비가올듯

흐릿흐릿하고 바람도 좀 불던데

ㅈ저녁에는 결국 비가 왕창 쏟아지네요~

 

오늘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비가온다던데..

집도그렇고 습하고 찐득찐득거려서

불쾌지수가 높아지는것 같았어요 ㅠ

 

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

비가오면 밖에 나가기가 싫어지네요..

 

 

다름이아니라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

사고대차, 수입차렌트사고보험수리와, 사고보험렌트

수입차동급이상 렌트를 한꺼번에 이용하실수있는

치카치카를 소개시켜드리기 위해서랍니다^^

 

이제 곧 장마철이 시작이되면 비가많이와서

저녁에는 차선도 잘 보이지않고,

길도 미끄러워서 사고발생률이 살짝 늘어나는

시기가 오기 때문에 이렇게 알려드리고자해요~

 

 

 

요즘에는 보험사에서 국산차가 사고가나도,

차량cc가 높던적던 동급차량으로,

또는 수입차 외제차가 사고가 났을 경우에도

최대 그랜저ig가 사고대차로 나간다고합니다.

 

내잘못으로 인한 사고도 아닌데 불편하게

내차보다 낮은 등급으로 사고대차받고

 

사고수리기간동안 소중한 내 붕붕이와도

떨어져있어야 하기 때문에

여간 불편한일이 한두가지가 아닌것 같아요^^

 

 

 

하지만 치카치카에서는

내차가 국산승용차여도 수입외제차로,

사고대차가 나간다고하네요^^

 

수입차,외제차일 경우에는 내차보다

조금더 높은등급으로 수입차렌트를 해준다고하니

사고수리기간동안 편하게 이용할수가 있어서

좀 편리한곳인것 같았어요!

 

이왕 사고난 김에 내차보다 높은등급의 차도 타보고

사고대차, 수입차렌트 뿐만아니라

자차수리 사고수리까지

원하는 수리기간동안 새차처럼 말끔하게

보험수리를 해준다고하네요~^^

 

수도권지역, 지방, 서울 경기도 어디던

24시 항시 수입차렌트와, 사고대차가

가능하다고 하니 전화상담 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~?

H.P : 010 8272 4464

#사고대차 #수입차렌트 #사고보험처리 #사고보험수리

#외제차렌트 #외제차사고대차 #수입차사고대차

#수입차사고수리 #수입차사고렌트 #사고보험처리

#사고보험렌트 #보험렌트 #보험수리 #수입차보험렌트

#자차수리 #보험수리 #슈퍼카렌트 #전국사고대차

#수원사고대차 #판교사고대차 #서울사고대차

#사고대차전문업체 #치카치카

Posted by 꼬꼬마챙이ღ
,